대한민국 당구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허리우드(대표 홍승빈)가 이번에는 대한민국 당구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제작했다.
다큐멘터리는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에피소드는 각각 9분, 13분, 16분 정도로 짧게 제작되어 시청자들이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대한민국 당구가 어떻게 발전되었는지를, 두번째 에피소드는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당구선수의 행보를 심도 있게 조명한다. 마지막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대한민국 당구용품 업체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 대한민국 당구산업이 어떻게 발전해왔는지에 대해 다양한 측면에서 소개한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허리우드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제작되었으며, 빌리어즈의 김도하 편집장, 조명우 김준태 선수, 그리고 각종 연맹의 관계자가 참여해 깊이 있는 내용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어, 영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자막을 지원하여 대한민국 뿐 아니라 글로벌 당구팬들 역시 쉽게 접근하고 시청할 수 있다.
영상은 Hollywood Billiard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돼 있다.
㈜허리우드는 앞으로도 당구의 인식개선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당구팬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as4@naver.com
준결승전 명단에 한국선수들의 얼굴은 없다.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8강전서 조명우와 김행직이 패하면서 한국선수들은 대회를…
드림투어 2차대회 64강에 진출할 32명이 예선 첫날인 11일에 가려졌다. 이번 ‘2025-2026 PBA 드림투어…
임형묵이 PBA의 가장 높은 곳을 향해 큐를 단단히 조이고 있다. 최근 종료된 ’크라운해태…
큐 잡은지 6개월 된 신입선수가 지난 달 열린 '2024 경남고성군수배 전국당구대회'에 출전해서 주목을…
황봉주가 쿠드롱(벨기에)을 잡고 3연승으로 16강에 진출했다. 황봉주는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32강 리그전에서 40:32(18이닝)로 쿠드롱에게…
조명우가 앤트워프월드컵 본선 32강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홈그라운드 벨기에의 '난적' 피터 클루망과 맞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