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당구용품

광주광역시당구연맹, (주)한밭큐와 업무협약(MOU) 체결.. 당구발전과 선수육성을 위한 상생협력 시작!

 

 

당구 발전과 선수 육성을 위한 상생 협력 시작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당구큐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한밭큐(대표이사 권오철)가 광주광역시당구연맹(회장 박종규)과 손을 맞잡고 당구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당구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선수 육성을 통해 국내 당구 스포츠의 저변을 넓히고,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12월 17일, 한밭큐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종규 광주광역시당구연맹 회장, 김연석 전무이사를 비롯한 연맹 임원진과 권오철 (주)한밭큐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광주광역시당구연맹 임원들과 (주)한밭큐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한밭큐, 광주광역시 주최 당구대회 공식 후원

협약에 따라 (주)한밭은 광주광역시당구연맹이 주최하는 당구대회에 한밭큐를 공식 후원한다. 대회는 한밭큐를 상품으로 활용하며, 대회 포스터와 현수막, 광고물 등 다양한 매체에 한밭큐 로고가 노출될 예정이다. 광주광역시당구연맹 측은 “한밭큐의 참여로 대회의 수준과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학생 선수들에게 훈련용 용품 지원

한밭은 대회 후원 외에도 연맹이 지원하는 학생 당구선수들에게 훈련용 용품을 제공해 실질적인 성장과 훈련 환경 개선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선수들의 역량 강화는 물론, 국내 당구 실력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는 박종규 광주광역시당구연맹 회장(좌)과 권오철 (주)한밭큐 대표

 

스포츠와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는 협력 모델

한밭 관계자는 “광주광역시당구연맹과 함께 국내 당구 문화의 활성화와 선수 지원에 힘을 보태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밭은 당구 스포츠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7월 광주광역시 빛고을체육관에서 개최된 ‘박종규회장배 전국동호인당구대회’ 전경

 

이번 업무협약을 주도한 박종규 광주광역시당구연맹 회장은 지난 8월 ‘박종규회장배 전국동호인당구대회’에 사재 5,000만원을 쾌척하여 빛고을체육관에 16대의 당구대를 설치하고 대회를 개최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는데, 내년에는 선수부와 동호인부로 나뉘어 개최할 예정이다.

(주)한밭큐 1972년에 설립되어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품질혁신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당구큐 브랜드로 자리잡은 회사로 수십년간 꾸준히 대한당구연맹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많은 국내외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방기송]

기사제보 : billiard1@naver.com

방 기송

Share
Published by
방 기송

Recent Posts

드림투어 2차전 첫날, 64강행 32명 확정…이대웅 1위

    드림투어 2차전 64강에 진출할 32명이 예선 첫날인 11일 가려졌다. 이번 대회는 10월 11일부터…

45분 ago

신입생 임형묵, 집중력 한껏 올려 64강 진출 성공…64강 상대는 이만영

    임형묵이 드림투어 2차전 가장 높은 곳을 향해 큐를 단단히 조이고 있다. 최근 종료된…

57분 ago

큐잡은지 6개월된 ’17살 동명이인’ 김현우, 생애 첫 전국당구대회 출전

    큐 잡은지 6개월 된 신입선수가 지난 달 열린 '2024 경남고성군수배 전국당구대회'에 출전해서 주목을…

10시간 ago

[3쿠션월드컵] 황봉주, 쿠드롱 잡고 파죽의 3연승으로 16강 진출.. 김행직도 야스퍼스 잡고 조명우와 16강 동반 진출

    황봉주가 쿠드롱(벨기에)을 잡고 3연승으로 16강에 진출했다. 황봉주는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32강 리그전에서 40:32(18이닝)로 쿠드롱에게…

22시간 ago

[3쿠션월드컵] 조명우, ‘홈그라운드 난적’ 피터 클루망 꺾고 힘찬 스타트! 황봉주는 차명종 꺾고, 쿠드롱은 에디멕스 꺾고 1승 챙겨.. 김행직은 니코스와 무승부

    조명우가 앤트워프월드컵 본선 32강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홈그라운드 벨기에의 '난적' 피터 클루망과 맞붙어…

1일 ago

[생활체육] 대한민국 4구당구의 전통과 명맥을 이어간다 ‘제1회 박씨아재배 전국4구당구 700마스터즈’

    지난 9월 13일(토) 대전에 소재한 박씨아재당구클럽(대전 유성구 문화원로146번길 7-21, 3층)에서는 다소 이색적인 4구대회가…

2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