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즌 ‘프로당구 대상’에 빛나는 조재호-김가영이 고양특례시 스포츠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고양특례시는 최근 언론을 통해 이 같이 밝히며 “PBA 인지도를 높이고, 고양시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를 계기로, 고양특례시와 PBA는 고양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도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더욱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상생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고양특례시는 프로당구(PBA) 전용구장 소재지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조재호, 김가영 선수는 PBA·LPBA 최고의 스타이자 고양시의 자랑”이라며 “앞으로 고양시 홍보대사로서 고양시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조재호 김가영은 “고양시민을 위해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김가영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영광스러운 자리를 만들어 준 고양시장님과 PBA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면서 재차 고양특례시의 스포츠 발전에 힘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sa4@naver.com
사진출처=김가영 페이스북
큐 잡은지 6개월 된 신입선수가 지난 달 열린 '2024 경남고성군수배 전국당구대회'에 출전해서 주목을…
황봉주가 쿠드롱(벨기에)을 잡고 3연승으로 16강에 진출했다. 황봉주는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32강 리그전에서 40:32(18이닝)로 쿠드롱에게…
조명우가 앤트워프월드컵 본선 32강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홈그라운드 벨기에의 '난적' 피터 클루망과 맞붙어…
지난 9월 13일(토) 대전에 소재한 박씨아재당구클럽(대전 유성구 문화원로146번길 7-21, 3층)에서는 다소 이색적인 4구대회가…
2023년 세계선수권 우승자 바오 프옹 빈(세계랭킹 22위)이 세계3쿠션 무대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