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당구용품

박지현 KNB이사, “서울3쿠션월드컵 기간 동안 KNB가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당구축제를 즐겨요!

 

 

11월 4일(월)부터 10일(일)까지 서울 강서구 등촌동 KBS아레나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는 ‘2024 서울3쿠션월드컵’은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플레이 외에 많은 볼거리와 이벤트가 병행된다.

특히 대회 기간 내내 입구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벌어져 당구 동호인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사진은 지난 2023년 서울3쿠션월드컵 대회장 옆에 마련된 KNB홍보부스

 

특히 수많은 국제대회와 전국대회에서 홍보부스를 기획하고 운영해 온 KNB(대표 안진환)에서는 이번 서울월드컵대회 기간에도 대규모의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박지현 KNB이사는 “대회 간 중 KNB부스를 방문 또는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BIG 5 이벤트>를 내걸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첫 번째로는 <매일매일 경품추첨>이다. KNB부스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매일매일 10명을 추첨하여 1~10만원 상당의 당구용품을 제공한다.

매일 저녁6시에 경품추첨을 진행하는데, SNS를 통해 실시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이 현장에 없더라고 당첨된 물품을 택배로 발송해주는 이벤트이다.

 

 

두 번째는 주차요금 지원 이벤트이다. 대회장인 KBS아레나는 모든 차량에 주차요금이 발생하는 만큼 구매요금별 주차요금을 지원하는 <구매요금별 주차요금지원> 이벤트이다.

2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요금의 10%를 주차비로 지원(최대 5,000원)한다.

 

 

세 번째는 <KNB SNS 팔로우 + 인증샷> 이벤트이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박지현(PARK JI HYUN) 계정에 인증샷을 남기거나 팔로우를 신청하면 소정의 당구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네 번째는 <유명선수 사인볼 증정 이벤트>이다. KNB홍보부스에서 용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KNB와 프레데터 소속 유명선수들이 사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단, 사인볼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만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이벤트는 <부스 방문 고객 유명선수 사진 포스터 증정 이벤트>이다. KNB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KNB와 프레데터 소속 유명선수들의 사진과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박지현 KNB이사는 “서울3쿠션월드컵대회장 KNB홍보부스를 방문하시는 고객들과 당구축제를 즐길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한다.

 

박지현 KNB이사는 “KNB에서는 월드컵 기간에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당구이벤트를 통해 서울3쿠션월드컵 성공개최에 보탬이 되고, 당구축제로 승화시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즐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며 많은 당구 동호인들의 방문과 참여를 부탁했다.

 

[방기송]

기사제보 : billiard1@naver.com

방 기송

Share
Published by
방 기송

Recent Posts

드림투어 2차전 첫날, 64강행 32명 확정…이대웅 1위

    드림투어 2차전 64강에 진출할 32명이 예선 첫날인 11일 가려졌다. 이번 대회는 10월 11일부터…

39분 ago

신입생 임형묵, 집중력 한껏 올려 64강 진출 성공…64강 상대는 이만영

    임형묵이 드림투어 2차전 가장 높은 곳을 향해 큐를 단단히 조이고 있다. 최근 종료된…

52분 ago

큐잡은지 6개월된 ’17살 동명이인’ 김현우, 생애 첫 전국당구대회 출전

    큐 잡은지 6개월 된 신입선수가 지난 달 열린 '2024 경남고성군수배 전국당구대회'에 출전해서 주목을…

10시간 ago

[3쿠션월드컵] 황봉주, 쿠드롱 잡고 파죽의 3연승으로 16강 진출.. 김행직도 야스퍼스 잡고 조명우와 16강 동반 진출

    황봉주가 쿠드롱(벨기에)을 잡고 3연승으로 16강에 진출했다. 황봉주는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32강 리그전에서 40:32(18이닝)로 쿠드롱에게…

22시간 ago

[3쿠션월드컵] 조명우, ‘홈그라운드 난적’ 피터 클루망 꺾고 힘찬 스타트! 황봉주는 차명종 꺾고, 쿠드롱은 에디멕스 꺾고 1승 챙겨.. 김행직은 니코스와 무승부

    조명우가 앤트워프월드컵 본선 32강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홈그라운드 벨기에의 '난적' 피터 클루망과 맞붙어…

1일 ago

[생활체육] 대한민국 4구당구의 전통과 명맥을 이어간다 ‘제1회 박씨아재배 전국4구당구 700마스터즈’

    지난 9월 13일(토) 대전에 소재한 박씨아재당구클럽(대전 유성구 문화원로146번길 7-21, 3층)에서는 다소 이색적인 4구대회가…

1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