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 그룹의 프로당구단 ‘에스와이빌더스’가 지난 6월 12일(목) 본사에서 출정식을 갖고, 새 시즌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지난해 아쉬운 성적을 뒤로하고, 새롭게 개편된 선수단과 함께 반등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에스와이 빌더스는 이번 2025-26시즌 프로당구 개막을 앞두고, 전면적인 선수단 개편을 단행했다.
웰컴저축은행 ‘팀리더 출신’ 서현민, PBA ‘개인투어 우승 2회’ 실력자 최원준, 근성 넘치는 ‘복귀한 창단멤버’ 이우경, ‘베트남 여자3쿠션’ 출신의 LPBA 기대주 응우엔호앙옌니가 새롭게 합류했다.
팀의 중심은 여전히 탄탄하다. 정신적 지주 황득희, 성장 중인 일본인 에이스 모리 유스케, 안정감 있는 주축 한지은, 역전 드라마의 주인공 권발해가 올 시즌에도 함께한다.
홍성균 구단주는 “지난 시즌의 아쉬움을 값진 경험으로 삼아, 올해는 더 높이 도약해야 할 때”라며 “프로란 간절함과 절박함 속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는 존재이며, 2025 시즌은 열정과 소통, 멋진 경기로 반드시 좋은 결과를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에스와이 그룹은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와이코스메틱스(SY COSMETICS) 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에스와이빌더스 프로당구단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PBA-LPBA 하노이 오픈을 통해 베트남 현지에서 브랜드 홍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올해에도 그 흐름을 이어 2025-26시즌 PBA-LPBA 해외투어를 호치민에서 개최할 예정으로, K-뷰티와 프로당구의 융합 마케팅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에스와이 그룹은 샌드위치패널 업계 유일의 상장회사로, 컬러강판, 데크플레이트, 층간차음재, 단열재, 모듈러건축, 태양광발전 등 건축 및 친환경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굴지의 1위 기업이다.
에스와이빌더스 당구단 후원을 통해 스포츠와 기업 브랜드 간의 시너지를 높이고 있으며, 올해도 더욱 강화된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함께 스포츠 후원의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sa4@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는 11월 3일부터 11일까지 9일간 강원도 정선에서 개최되는 ‘하이원리조트 PBA 챔피언십’이 열립니다.…
드림투어 2차대회 64강에 진출할 32명이 예선 첫날인 11일에 가려졌다. 이번 ‘2025-2026 PBA 드림투어…
준결승전 명단에 한국선수들의 얼굴은 없다.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8강전서 조명우와 김행직이 패하면서 한국선수들은 대회를…
임형묵이 PBA의 가장 높은 곳을 향해 큐를 단단히 조이고 있다. 최근 종료된 ’크라운해태…
큐 잡은지 6개월 된 신입선수가 지난 달 열린 '2024 경남고성군수배 전국당구대회'에 출전해서 주목을…
황봉주가 쿠드롱(벨기에)을 잡고 3연승으로 16강에 진출했다. 황봉주는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32강 리그전에서 40:32(18이닝)로 쿠드롱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