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PBA

‘팔방미인’ 두리, 프로당구 홍보대사에… “다음엔 LPBA 선수로 출전” 의지 ‘활활’ [PBA]

 

“안녕하세요. 드럼치는 트로트 가수, PBA 홍보대사인 가수 두리입니다.

‘팔방미인’ 트로트가수 두리가 앞으로 프로당구협회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프로당구협회(총재 김영수)는 18일 낮 2024-25시즌 개막전 ‘우리금융캐피탈 PBA챔피언십’ 개회식서 두리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 자리에서 두리는 “올시즌은 축하공연, 차기 시즌엔 LPBA 와일드카드 선수로 출전하고 싶다”는 당찬 각오를 밝혔다.

또한, 빼어난 가창력을 뽐내며 개회식 전 현장 분위기를 달군 두리는 애국가도 열창하는 등 ‘홍보대사’로서의 첫 발을 열정적으로 내딛었다.

두리는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두리 DOORI)를 통해, 그간 갈고 닦은 123캐롬 당구 실력을 ‘원투쓰리코’ 콘텐츠 쇼츠 등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두리는 “제 당구 영상을 좋아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간혹 ‘나와 한 판 붙자’는 분도 계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했다.

이런 두리는 올해 2월 ‘웰컴저축은행 PBA-LPBA 개막식에선 공연에 이어 시타자로 나서 당구 팬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앞으로 큐스포츠뉴스는 두리의 당구는 물론, 두리의 활동 전반을 기사로 독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올시즌 PBA 개막전 개회식서 환영사를 전하고 있는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이사.

 

이어 개회식에서는 올시즌부터 프로당구에 합류한 우리금융캐피탈 측 정연기 대표이사가 환영사 후 시타까지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2024-25시즌 개막전 개회식 포토]

 

 

 

[일산=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sa4@naver.com

 

 

방 기송

Share
Published by
방 기송

Recent Posts

[3쿠션월드컵] 조명우&김행직 4강 진출 실패. 준결승전은 바오프엉빈 VS 타스데미르, 클렌호프만 VS 마틴혼의 대결로 압축.

    준결승전 명단에 한국선수들의 얼굴은 없다.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8강전서 조명우와 김행직이 패하면서 한국선수들은 대회를…

2시간 ago

[드림투어 2차대회] 가공할 화력 이대웅, 두 경기서 애버리지 3.750 – 2.279 쏟아부으며 김일국 – 박동준 꺾고 첫날 예선 1위로 64강 진출..

    드림투어 2차대회 64강에 진출할 32명이 예선 첫날인 11일에 가려졌다. 이번 ‘2025-2026 PBA 드림투어…

7시간 ago

[화제의 선수] 드림투어 신입생 임형묵, ‘Road to UMB’ 티켓 포기하고 PBA행 왜?

    임형묵이 PBA의 가장 높은 곳을 향해 큐를 단단히 조이고 있다. 최근 종료된 ’크라운해태…

7시간 ago

큐잡은지 6개월된 ’17살 동명이인’ 김현우, 생애 첫 전국당구대회 출전

    큐 잡은지 6개월 된 신입선수가 지난 달 열린 '2024 경남고성군수배 전국당구대회'에 출전해서 주목을…

16시간 ago

[3쿠션월드컵] 황봉주, 쿠드롱 잡고 파죽의 3연승으로 16강 진출.. 김행직도 야스퍼스 잡고 조명우와 16강 동반 진출

    황봉주가 쿠드롱(벨기에)을 잡고 3연승으로 16강에 진출했다. 황봉주는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32강 리그전에서 40:32(18이닝)로 쿠드롱에게…

1일 ago

[3쿠션월드컵] 조명우, ‘홈그라운드 난적’ 피터 클루망 꺾고 힘찬 스타트! 황봉주는 차명종 꺾고, 쿠드롱은 에디멕스 꺾고 1승 챙겨.. 김행직은 니코스와 무승부

    조명우가 앤트워프월드컵 본선 32강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홈그라운드 벨기에의 '난적' 피터 클루망과 맞붙어…

2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