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캐롬연맹(UMB) 3쿠션랭킹 11위, ‘28살 젊은피’ 김준태(경북체육회)가 타스(TAS)·큐스코(CUESCO) 후원선수가 됐다.
김준태는 31일 타스·큐스코 측과 ‘TAS·CUESCO 콜라보 큐’ 사용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현장에서 박정규 대표는 “타스와의 콜라보 큐 출시와 더불어 김준태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며, 서로에게 의미있는 발걸음이 될 것”이라면서 “오랜 인연을 쌓아온 김준태 선수와의 동행을 위해 큐스코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타스 강태경 대표는 “2015년부터 국내외서의 활약을 지켜보며 응원하던 김준태 선수를 이번엔 후원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면서 “앞으로도 응원은 물론, 후원사로서의 지원도 아까지 않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김준태는 지난해 9월 ‘샤름엘셰이크3쿠션월드컵’ 준우승을 비롯, 3쿠션월드컵 ‘4강진출’ 3회 등으로 맹활약해 세계랭킹 11위를 마크중이다. 국내랭킹은 4위에 올라 있다.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sa4@naver.com
(사진=큐스코)
“원래 서울시청 직장운동부 소속이었는데, 예산문제로 방출됐어요. 하지만 현재 소속이 3곳입니다” 기자는 최근 활성화…
안녕하세요. 오는 11월 3일부터 11일까지 9일간 강원도 정선에서 개최되는 ‘하이원리조트 PBA 챔피언십’이 열립니다.…
드림투어 2차대회 64강에 진출할 32명이 예선 첫날인 11일에 가려졌다. 이번 ‘2025-2026 PBA 드림투어…
준결승전 명단에 한국선수들의 얼굴은 없다. 앤트워프 3쿠션월드컵 8강전서 조명우와 김행직이 패하면서 한국선수들은 대회를…
임형묵이 PBA의 가장 높은 곳을 향해 큐를 단단히 조이고 있다. 최근 종료된 ’크라운해태…
큐 잡은지 6개월 된 신입선수가 지난 달 열린 '2024 경남고성군수배 전국당구대회'에 출전해서 주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