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을 대체할 당구장용 ‘한끼식사’ 출시! 전자렌지에 3분만 돌리면 어머님이 끓여주던 ‘한끼 식사’!

 

짜장면을 대체할 ‘한끼식사’! 나도 먹고 알바도 먹고, 손님도 먹고! 전자렌지 3분이면 OK!

최근 자영업의 불황이 깊어지면서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이 처절하다. 특히 당구장은 코로나 펜데믹 상황이나 IMF 시절보다도 더욱 어려운 시기이다.

PC방은 게임요금보다 식음료 판매수입이 훨씬 비중이 크다. 이제 당구장도 무료음료 서비스를 중단하고 간식을 판매해야 한다.

일찌감치 무료음료 서비스를 중단한 당구장은 인건비를 줄였고 음료판매 수입이 늘어났다.

이제 당구장에서 전자렌지에 3분만 돌려서 판매할 수 있는 당구장용 ‘한끼식사’가 출시되었다.

짜장면을 대체할 수 있고 저렴한 ‘당구장 한끼식사’는 대기업에 납품하는 상장회사에서 생산하는 위생적인 제품이다.

 

당구를 치던 고객들이 식사하러 나갔다 하면 ‘함흥차사’다.

돌아오지 않는 고객들을 기다리기보다는, 고객들이 식사하러 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우선이다. 

당구장용 ‘한끼식사’는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3분만 돌리면 된다.

 

식당에서 먹는 음식보다 맛과 영양이 뛰어나다. CJ제일제당의 햇반을 사용하는 당구장용 ‘한끼식사’는 감칠 맛이 일품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검증을 거쳤다.

 

사골육계장 한우국밥 짬뽕순두부 정통갈비탕, 한달 부수입으로 관리비나 전기요금 해결할 수도

뚝배기 형태의 ‘한끼식사’는 어머님이 끓여주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사골육계장;, ’한우국밥‘. ’짬뽕순두부‘, ’정통갈비탕’ 등 4가지 메뉴로 다양하다.

그리고 부수입으로도 짭짤하다. 당구장에서 하루 10개를 소비하면 월 50만원 가량의 부수입을 올릴 수 있다.

무엇보다 고객들이 식사를 하러 외부에 나가지 않도록 하며, 하루 10개 정도 소비하면 월 50만원 가량의 부수입을 올릴 수 있다.

 

이미 많은 당구장이 폐업을 했다.

앞으로도 얼마나 더 많은 당구장이 폐업을 하게 될지, 누구도 짐작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하지만 언젠가는 바닥을 치고 반등할 것이라는 믿음과, 끝까지 버티는 자가 살아남는다는 생존의 현실 속에서 오늘도 테이블과 큐를 손질하며 고객을 기다리게 된다.

 

▲ 제품문의사항:  02)2208-5608/ 010-7685-5778 (주)아토즈생활건강

 

[방기송]

기사제보 : billiard1@naver.coom